풍경 사진첩/유럽 여행

18년 12월 01일 중유럽 4개국 여행 8일차(프라하)

by 안낙흰 2019. 3. 22.

중유럽 여행 8일차 입니다.

마지막날입니다.

오전 프라하 자유시간 입니다.

아침 일찍 천문탑에 갔더니 조용하네요

천문탑 맞은편 스타벅스 입니다.

어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구경하지 못한 천문탑을 천천히 감상 합니다.

천천히 주위에 돌아다니면서 구경 했습니다.

구경하다가 발견한 보헤미안 크리스탈

아침이라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시장도 조용하네요

조용해서 프라하 시민회관도 자세히 봤습니다.

점심먹고 공항으로 이동해서 인천으로 출발 했습니다.

프라하 공항 -> 도하 -> 인천으로 이동 했습니다.

8일차는 프라하 자유관광이라서 코스는 따로 없습니다.

(사실 막 돌아다녀서 잘 모르는...)

이것으로 6박9일간 중유럽 여행이 끝났습니다.

올때는 비행기에서 퍼져서 지루한줄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프라하에서 도하까지 5시간, 도하에서 인천까지 10시간 걸렸습니다.

전체 코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일차: 인천 -> 도하 이동

2일차: 도하 -> 헝가리 부다페스트 도착 -> 어부의 요새, 마챠시 사원, 부다 왕궁, 겔러르트 언덕, 이슈트반 성당, 영웅 광장, 다뉴브강 유람선

3일차: 오스트리아 이동 -> 판도로프 아울렛 -> 비엔나 이동 -> 쉔부른 궁전, 시청사, 호프부르크 왕궁, 게른트너 거리, 성 슈테판 사원, 벨베데라 궁전

4일차: 잘츠부르크 이동 -> 미라벨 정원, 레지던츠 광장, 호엔잘츠부르크 성, 잘츠부르크 대성당, 게트라이데 거리, 모짜르트 생가

5일차: 잘츠캄머굿 이동 -> 볼프강 호수 유람선 -> 할슈타트 이동 -> 할슈타트 호수, 구 시가지 -> 독일 뮌헨 이동 -> 노이하우저 거리, 호프브로이하우스, 마리엔 광장, 시청사, 프라우엔 교회, 독일 국립 극장

6일차: 퓌센 이동 -> 호엔슈반가우 성, 노이슈반슈타인 성 ->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이동

7일차: 체스키크롬로프성, 스보르노스티 광장 -> 프라하 이동 ->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 성, 비트 성당, 카를교, 틴 성당, 화약탑, 트램 탑승 관광, 클래식카 탑승 관광

8일차: 프라하 시내 자유 관광 -> 프라하공항 -> 도하 이동

9일차: 도하 -> 인천